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스탠드오일 두두백 (미니백 추천)

거의가 검은색 백만 있던 차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스탠드 오일 두두백이 인스타그램에서 계속 눈에 띄어서 아이보리와 캐러멜 컬러 중 고민을 하다가 캐러멜 백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데에 비해 가죽도 부드럽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컬러에 20대 여성 가방으로 추천하는 크로스백입니다.

스탠드오일 두두백 캐러멜 백

스탠드 오일

스탠드 오일 홈페이지에서 주문했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지퍼 백안에 더스트백까지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배송도 빠른 편입니다. 가격은 86000원으로 무료 배송입니다.

 

두두백 캐러맬백


컬러는 밝은 브라운색감이고, 봄 여름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예요. 사실 겨울도 상관없지만 워낙에 블랙 가방이 많아서 그게 겨울용이고, 이건 여름용이에요:)
사이즈가 앙증맞으면서도 작은 소지품들은 야무지게 넣어서 그냥 들고나가도 좋고 숄더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크로스백으로 가볍게 매는 용도로 딱입니다.

이런 큐브 스타일의 백을 몇 번 샀었는데 가죽이 뻑뻑해서 지퍼를 열어 소지품을 꺼낼 때 손이 많이 긁히곤 했었는데 이 두두백은 부드러운 가죽으로 지퍼도 부드럽게 열려서 손이 긁힐일도 없어서 좋습니다.

내부에 카드가 2개 수납이 가능한 카드 포켓도 있고, 2 way 지퍼로 양방향으로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도 있어 이용 시 편리합니다.

뒷면에는 자주 쓰는 카드 정도 넣을 수 있는 입술 포켓이 따로 있고, 깊지가 않기 때문에 폰을 넣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봉제도 깔끔한 편이고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니 캐주얼하게 막 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