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탈모샴푸 (아모스 녹차실감샴푸)

올 여름이 시작되기전부터 머리가 많이 빠지기 시작해서 잠깐 유명한 탈모전용 샴푸를 사용하다 다시 원래 쓰던 녹차실감샴푸로 돌아왔어요. 샴푸 사용감도 청량하고 무엇보다 녹차실감 팩이 최고예요.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500ml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및 깨끗한 두피 환경을 개선하며 실리콘 오일 무첨가로 가벼운 사용감을 부여 합니다.

저는 민감성 전용인 부드러운 타입과 지성두피 전용인 산뜻한 타입 2가지 구매했어요.
탈모와 두피에 뾰루지가 있는 동생은 두피에 자극이 덜한 마일드하고 순한 느낌의 부드러운 타입을 사용하고 저는 과다분비되는 피지및 노폐물 세정케어가 잘되는 산뜻한 타입을 사용합니다.
지성전용이라 사용후 확연하게 기름기가 쪽 빠져서 뽀득한 느낌이 들고, 거품도 잘 나서 샴푸가 잘 됩니다. 보통 탈모전용 샴푸는 거품이 잘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성분이 더 좋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씻을때 개운하게 감기지가 않아서 성분이 유해하지 않는 선에서 거품이 적정량 있는 샴푸가 나은 것 같아요.


녹차실감팩 250ml

녹차실감팩 역시 탈모완화에도 도움을 주고, 약해진 모발 두피 강화, 깨끗한 두피 환경을 개선해 줍니다.
샴푸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두피와 모발에 도포하고 2-3분정도 가벼운 마사지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몇년전 제주도 여행갔을 때 오설록에서 우연히 녹차실감팩을 보고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해야 겠다 싶어서 처음 구매했었거든요. 첫 사용할때부터 머릿결이 매우 차분해지고 두피가 시원한 청량감을 느꼈기에 매우 만족한 제품입니다.
이 헤어팩의 영향으로 녹차실감 샴푸까지 구매했었는데 천연성분의 샴푸나 탈모나 지성두피에 좋다고 소문난 샴푸들도 많이 써봤지만 결국은 녹차실감팩과 샴푸세트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다시 써도 반곱슬에 부스스한 머리를 진정시키기에는 녹차실감팩이 제일인것 같아요. 사용 후 세척도 말끔하게 되는 스타일이라서 녹차실감 샴푸 후 실감팩을 사용한 후 느껴지는 청결함이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