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캠핑 밀키트 순대국밥, 돼지국밥 (팔백 국밥 후기)

우연히 캠핑하는 유튜브에서 순대국밥 밀키트를 추천하길래 충동적으로 택배 주문을 넣었습니다. 순대를 제외하고 돼지국밥처럼 드시고 싶으면 고기만 선택해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팔백국밥 택배 밀키트 

 

가격

홈페이지에서 주문했고, 5인분 기준 육수+순대만 주문하면 14.9, 육수+살코기는 19.9, 모듬으로 순대와 살코기가 전부 들어간 구성은 24.9입니다.

저는 첫 주문이라 팔백 특대 국밥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5인분은 매콤한 양념장도 100g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각각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배송은 전날 2시 이전에 주문이 들어가면 다음날 신속하게 받을 수 있고,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주의사항! 

육수는 농축액으로 끓이기 전 잘 흔들어서 1인분에 50ml 계량컵 기준 진하게 드시려면 물을 450ml, 보통은 500ml, 연하게 드시려면 550ml로 맞추어서 넣어 끓여주면 됩니다. 

 

순대는 먹을 만큼 길게 잘라 육수와 함께 끓이고 난 후, 한입 크기로 자르면 터지지 않는다고 하셨지만, 순대는 그렇게 잘라도 터지더라고요.

일단 처음에 2인분은 순대를 잘라서 끓였었는데 그냥 흔적도 없이 사라졌어요. 

다음에는 순대를 넣지 말자는 의견을 무시하고, 시키는 대로 통으로 끓여서 잘랐는데 끓일 때까진 괜찮다가 자르면 속이 흐물 해져서 아주 조심스럽게 순대부터 뜨지 않는 이상은 속이 다 튀어나옵니다.

 

순대는 너무 조심스러워서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두 번은 못 먹을 것 같아요. 

 

 

맛 

육수 자체에 간이 되어 있어서 소금 간은 필요 없고 조금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은 분은 매콤 양념장을 넣어 드시면 됩니다. 육수는 진해서 표기된 용량보다 물을 더 넣어도 무방할 것 같고, 간만 따로 안 하시면 맛있어요. 

 

살코기는 미리 익힌 고기가 냉동되어 오고 따로 냄새나는 것도 없고 맛있어요. 다만 순대국밥의 내장류를 즐기시는 분들은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대신 어린아이들도 너무 잘 먹을 것 같아요.

 

저는 집에서 맛보았지만 캠핑장에서 드시면 간편하게 조리해서 뜨근한 국밥을 맛볼 수 있어서 편리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