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베스킨라빈스31 패밀리 맛 추천!

날씨는 꽤 쌀쌀해졌지만 베스킨라빈스31은 또 놓칠 수 없어서 요즘은 또 패밀리 사이즈로 꾸준하게 쟁여놓고 먹고 있습니다. 종류가 많은 만큼 패밀리 사이즈 기준으로 맛 추천합니다.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패밀리 가격 22.0

베스킨 패밀리 사이즈는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맛만 더 채우고 싶다가도 항상 골고루 꼭 가짓수를 채우게 되는 건 왜일까요?

 

요거트 

요거트는 매번 추가하는데 상대적으로 무른 편이라 그런지 제일 마지막에 넣어주더라고요.

그래서 제일 많아 보이지만, 아래쪽부턴 다른 맛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적당히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요거트는 전체적인 맛의 조화를 위해선 꼭 필요한 맛이지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블루베리와 딸기 맛의 시럽이 섞여있으며 중간중간 치즈케이크까지 씹혀서 부드럽게 기분 좋은 달콤함을 주는 맛이네요.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고요.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맥심 커피보다는 캐러멜 맛에 가까운 씁쓸한 맛에 중간에 쫀득한 찰떡같은 게 들어있어서 썩 어울리는 조합은 아닌 것 같아요. 더위사냥 맛에 가까울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맛본 걸로 만족하렵니다.

 

아몬드 봉봉

아몬드 봉봉은 최애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바닐라 맛과 초코와 아몬드가 고소하게 씹히는 이 맛은 호불호가 없어서 계속해서 들어가는 맛입니다. 

저는 아몬드를 골라먹지만 통아몬드를 안 좋아하신다면 불편할 수도 있어요.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과 겹치고 싶진 않은 엄마는 외계인은 진한 다크, 밀크, 화이트 무스의 세 가지가 섞여있는 맛으로 초코볼이 들어있습니다. 초코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운 맛은 좋아하지만 초코볼 과자는 식감이 그냥저냥 보통입니다. 

 

 

 

 

이번에 구매해서 지금도 먹고 있는 패밀리 사이즈입니다. 순수 우유 아이스크림이 궁금해서 추가되었습니다.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 요거트는 동일하게 추가했고요.

 

초콜릿

진한 초콜릿맛이 당겨서 초콜릿무스와 고민을 하다가 초코칩이 들어있다고 해서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골랐어요.

저는 그냥 평범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같았는데 동생은 초코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진하고 고급진 단맛이라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순수 우유 

요거트와 똑같은 색으로 헷갈렸는데 맛에서는 확연하게 차이가 나더라고요.

깔끔한 우유맛을 기대했지만, 너무 분유 맛이 강한 우유맛이어서 저는 별로 였어요. 자연스럽지 않고 인위적인 맛이라서 실망했지만, 바닐라 같이 뭐가 첨가되지 않은 깔끔함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순수 우유를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