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투썸 케이크 & 전메뉴판 참조 (+요거트생크림,치즈케이크)

최근에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도 생기고 또 가까운 곳에 있어  디카페인 카페라떼를 종종 사 먹었습니다. 케이크로도 유명하니 안먹어본 종류도 맛보았고요.


투썸플레이스 케익

딸기 요거 생크림 32.0

투썸의 베스트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생크림케이크도 맛보았지만, 큰 매력을 못 느껴서 이번엔 실패 없는 생크림 케이크로 골라 보았습니다.

매장에 딸기 생크림이 없어서 큰 차이가 없을 것 같아서 요거 생크림으로 골랐고요.
요거 생크림이라 그런지 생크림 자체의 고소하거나 신선한 달콤함이 안느껴지고 약간은 느끼한 인위적인 크림 맛이 나서 좀 실망했습니다...

사진과 똑같은 비주얼에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딸기 요거 생크림 케이크는 시트 사이사이에 딸기, 블루베리와 베리 쥬레가 겹겹이 3칸으로 샌딩 되어 촉촉한 시트 사이에 상큼함을 느낄 수 있지만, 제일 중요한 생크림이 느끼하다면 끝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씁쓸했었던...

더군다나 우리집 생크림 케이크 마니아는 어느 케이크 전문점이던 혼자 2호 사이즈도 거뜬히 먹는데 이번에 이 케이크는 결국 2조각 남기고 버렸습니다. 투썸 케이크는 개인적으로 많이 도전해봤지만, 번번이 실패하게 되어 아쉽네요.

뉴욕치즈케이크 5.9

투썸의 디카페인 라떼를 사러 가면서 엄마가 부탁한 뉴욕 치즈케이크를 조각으로 구매했습니다.
치즈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하고 치즈의 진한 맛도 느껴져서 나쁘지 않았다고 하네요.
다른 커피전문점의 조각케이크 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나갔지만, 그래도 무난해서 좋았습니다.


키위 바나나 주스 5.8

키위주스의 상큼한 맛을 크게 선호하지 않지만, 바나나와 어우러져서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달콤한 맛이 좋은 주스였어요.
작은 컵이었지만, 한잔 다 마시면 든든하고, 신선한 과일주스를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카페라떼 R 4.6

카페라떼는 원두를 3가지 종류를 고를 수 있는데 싱그러운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아로마 노트도 라떼와 잘 어울려서 진한 다크 한 맛을 선호하지 않으신 분들은 좋아하실 맛과 향입니다.

디카페인 카페라떼 R 4.9

모든 커피를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할 수 있고 추가 요금 300원 있습니다.
요즘은 커피를 자주 마셔서 디카페인이 가능하다면 무조건 주문하고 있습니다.
크게 맛의 차이도 없지만, 은은한 풍미가 저는 디카페인이 더 맛있더라고요.
카페인도 확 줄였으니 더할 나위 없습니다.

디카페인라떼 L 5.4

오늘은 디카페인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메뉴판에는 없지만, 사이즈가 맥스까지 있더라고요.
사이즈별로 R은 투샷, L은 샷 3개, 맥스는 샷 4개이니 참고하세요.
아마 샷이 4개까지 들어간다면 디카페인으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투썸 메뉴판



커피외에도 티 종류도 많고 블렌딩 한 신선한 과일 주스와 커피를 못 마시는 분들을 위한 음료들까지 매우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즐기실 수 있어요.
투썸 전메뉴 음료 메뉴 가격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