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바른치킨 (대새레드 치킨 반반, 새우추가, 전메뉴 가격)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 박재정님이 토실토실한 새우가 들어간 치킨을 맛있게 드시길래 궁금해서 찾아보니 저희 동네 근처에도 있더라고요. 방송에 나온 새우가 들어간 대새레드 치킨이 맵다고 해서 반반 세트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대새레드 반반

바른치킨 대세레드

 

 

 

대새레드 22,000원 + 새우 추가 5,500원 

바른치킨의 시그니처인 대새레드 치킨이 꽤 맵다는 얘기가 있어서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저는 현미바사삭과 반반으로 주문해봤고요. 새우는 기본 4마리여서 4마리 더 추가해서 포장 주문해왔습니다. 

신기한 건 포장해서 차로 이동하는 동안 맛있는 치킨 냄새가 아닌 고소한 새우구이 냄새만 나더라고요.

뭔가 새로운 맛일 것 같아서 더 기대가 되었어요.

 

구성은 사진과 같고 코카콜라 500ml도 함께 있습니다. 

 

보통 저는 후라이드에 소금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해서 요즘 함께 많이 주는 새로운 소스들을 맛만 보고 잘 먹진 않거든요. 그런데 알싸 마요 소스는 고추냉이 마요네즈같이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새우는 센스있게 대새레드 양념에 4마리 후라이드에 4마리 사이좋게 나뉘어 있었습니다. 박재정님이 랍스터 같다며 드셔서 꽤 큰 새우일줄 알았는데 작지도 않고 중간 정도입니다. 저 포테이토칩 같은 카사바칩은 간이 안되어 있는 무맛의 감자칩이어서 맛은 없었습니다. 

 

새우는 대새레드치킨에 포함된 구성이지만 저는 후라이드에 들어있는 새우가 까먹기도 편하고 알싸 마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현미바사삭 치킨은 그냥 먹으면 약간 싱거울 정도여서 소금에 찍어먹으면 딱 좋았어요. 튀김옷은 얇고 바삭한 기본 후라이드 치킨이어서 평범한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크리스피한 튀김옷을 안 좋아해서 맛있었지만 같은 먹은 가족들은 대새레드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대새레드 치킨은 확실히 매운 양념인데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맛있게 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속으로 먹으면 입술에 매운맛이 남고, 후라이드랑 번갈아가며 먹으면 완화되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양념에 있는 새우는 껍데기를 까서 먹기엔 뭔가 아까운 느낌이 들고, 손에 다 묻어나니 장갑을 끼고 드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매운맛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그냥 양념치킨에 새우를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바른치킨을 주문하시는 분들은 새우 때문일 경우가 많으니깐요. 

 

바른치킨 전 메뉴 가격

바른치킨 가격표

 

 

함께 들어있는 전 메뉴 가격이 포함된 전단지 첨부하니 가격 확인하세요.

 

대새레드 스페셜은 새우가 12마리 들어있으니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페셜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치킨도 맛있지만, 새우가 확실히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아요.

 

대새레드에 빙그레 바나나우유 2개를 함께 주는 대새인가봐유 세트도 있는데 요즘 추가된 건지 전단지에는 빠져있네요. 가격이 22,9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것 같고 매운 양념치킨과 바나나우유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한 번씩 매번 먹는 치킨 외에 새로운 치킨을 먹고 싶다면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바른치킨의 대새레드 치킨을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