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파리바게뜨 (10종 빵추천, 가격포함)

엄마 심부름으로 오래간만에 빵을 사러 파리바게뜨로 달렸습니다. 구매 한 빵이 다음날 다 사라져서 한번 더 사러 간 김에 리뷰도 해봅니다. 파리바게뜨가 케이크나 기본 빵들은 물론 요즘은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파스타나 샐러드와 샌드위치 같은 신선한 먹거리들도 꽤 많아졌네요.

 

 

 

파리바게뜨 빵 종류 & 가격 

연유브레드 (소) 2500원

파리바게뜨에서는 연유 브레드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큰 사이즈는 팔리고 없어서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고, 여전히 담백하고 부드럽고 은은한 연유의 단맛이 맛있네요. 오히려 큰 사이즈보다 먹기는 편한 것 같아요.

 

밤 롤 브레드 3800원

고구마 롤브레드로 알고 구매한 건데 영수증엔 밤 롤 브레드라고 적혀있네요? 부드러운 롤 브레이드에 간간히 밤이랑 고구마도 듬성듬성 들어있고, 소보루와 달달한 커스터드 같은 크림도 있어서 적당히 달달하고 무난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씹히는 고구마의 당도는 인공적인 맛이 좀 나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크기도 크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단팥빵 1500원

무조건 넣고 보는 단팥빵은 엄마가 팥이 너무 많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딱 적당한 비율이나 팥이 적은 편을 좋아합니다만, 단팥빵은 뭐 필수죠.

 

슈크림빵 1500원

슈크림 빵도 좋아하는데 타사 슈크림은 빵이 쫌 퍽퍽한 느낌이고 슈크림이 느끼한 편인데 파리바게뜨 슈크림빵은 좀 더 촉촉하고 적당한 당도인 것 같아요. 슈크림빵은 시원하게 드셔야 맛있는 것 같아요!

 

 

 

 

이튿날 달려가서 구매한 빵입니다.

 

스위트 밀크 식빵 (소) 2500원

한 번씩 통으로 된 것을 보다가 적은양으로 썰려있어서 구매했는데요. 음 달콤한 흑당 크림과 빵이 따로 노는 맛이고 식감 또한 부드럽지 않고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밤식빵 (소) 2800원

밤식빵은 또 작게 나와있어서 부담 없이 구매했는데 왜 이렇게 맛있죠? 폭신폭신한 빵에 달콤한 밤도 적정량 들어있고 막 찢어먹어도 결대로 부드럽게 막 들어갑니다. 담백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밀크 크림 브레드 1600원*2

보기만 해도 부들부들해서 조심스럽게 담았던 밀크 크림 브레드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우유 크림이 가운데 들어있고 빵도 부드러워요. 슈크림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밀크 크림빵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연유 브레드 4900원

원래 좋아하는 연유 브레드는 하나 남은 큰 것으로 골랐는데요. 당연히 맛있지만 단점이 연유크림이 손에 잘 묻어나서 떼먹을 때 좀 불편하거든요. 그래서 작은 크기가 한 번에 먹기엔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반 사이즈로 큰 차이도 없고요.

그래도 저는 포크로 2칸씩 끊어서 잘 뜯어먹습니다.

 

 

추억의 소시지빵 2,000원

국민 소시지빵이죠? 맛도 딱 그대로고요. 어찌 보면 짠 편인 것 같기도 한데 요즘 다이어트 도시락을 즐기는 편이라서 제 입맛을 못 믿겠네요. 그래도 다들 아시는 맛이니 다른 말은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에그 듬뿍 햄치즈토스트 2600원

사자마자 제일 먼저 포장지를 뜯었는데 식감이 질깃하고 짭짤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더 맛있다고 쓰여있는데 바로 먹는 거라 간과했거든요.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질긴 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