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만두전골 (성경만두요리 전문점 + 전메뉴 가격포함)

얼큰한 국물이 당길 때 성경 만두요리 전문점의 빨간 전골이 딱이거든요. 요즘은 매장에서 직접 먹지 않고 포장 해와서 집에서 끓여 먹는데 이것도 참 별미입니다.

 

 

 

성경만두 빨간 전골 

만두전골 포장

 

빨간 전골 2인 2만 원+ 튀김만두 7천 원 

얼큰한 국물을 원했기에 빨간전골 2인분과 튀김만두 1인분 포장해왔습니다.

봉지만 3봉지를 들고 올 정도로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각종 야채와 버섯이 푸짐해서 매우 만족스러웠고, 비록 고기는 점점 사라지고 있나 싶을 정도로 적었지만 메인은 만두이니깐요. 

 

 

 

튀김만두

 

튀김만두 7천원 

튀김만두는 1인분에 고기만두 2개와 김치만두 3개 들어있는데 둘 다 너무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가득 차서 촉촉한 게 겉바속촉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고기만두는 말할 것도 없고 김치 만두는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느끼함을 잡아주어 매력적입니다.

전골이 맵다고 느껴질때 한입씩 먹어주면 진정되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냄비에 빨간 육수를 부어 각종 야채를 넣어주고, 끓기 시작하면 만두를 넣어 줍니다.

고기도 넣어서 야채와 함께 먹어주면 너무 맛있고요. 만두가 부풀며 떠오르면 다 익은 거니 바로 먹어줍니다. 만두를 너무 끓여 불리지 마세요. 만두가 식었을 때 더 맛있다고 합니다.

 

야채와 버섯은 먹어도 먹어도 끊임없이 솟아나서 양껏 먹을 수 있고 마지막에 칼국수 면사리를 한소끔 끓여 먹으면 끝입니다.

얼큰한 육수와 만두와 버섯이 조화로워서 전골이나 찌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맛이에요. 

 

 

전메뉴 가격 참조 

 

 

전 메뉴 가격 참조하세요.

매운 것을 못 드시면 하얀 전골로 드셔도 되고 1인분 기준으로는 만두 육개장을 포장하셔서 드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