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맥도날드 런치시간 및 메뉴 가격정보 (츄러스 후기)

맥드라이브 스루로 제일 많이 이용하는 시간은 오전 10:30분-오후 2시까지인 런치 시간이지만, 저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인 라떼를 자주 마시는데요. 오늘은 신메뉴인 츄러스도 추가해 보았습니다. 

 

 

 

 

맥도날드 해피 스낵

해피스낵

 

아이스라떼 라지 3300원

보통은 아이스라떼를 주로 사이즈 업해서 시켜먹습니다. 주변에서는 다들 맛없다고 하는데 제 입맛엔 부드럽고 은은한 라떼맛이 괜찮아서 자주 먹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편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서 간단한 점심으로는 여기에 치즈버거만 추가해요. 

 

 

 

 

츄러스 1500원

커피와 함께하면 딱 좋을 것 같아서 주문한 츄러스 입니다. 적당한 크기에 설탕이 흐르지 않도록 포장도 견고해서 좋았는데요.

처음 한입은 시나몬 설탕 가루가 뭉쳐서 너무 달고 식감이 불쾌하더라고요. 기본 설탕보다 고운 입자라 그런지 꽤 많은 양이 한꺼번에 씹히는 게 별로여서 설탕을 전체적으로 털어냈습니다.

그러고 다시 먹으니 적당한 당도에 쫄깃한 식감이 맛있더라고요. 은은한 시나몬 향도 나쁘지 않고요.

설탕을 잘 털어주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맥런치 메뉴

 

맥런치 세트 

런치 시간에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런치세트입니다.  새로운 종류로 더블 필레 오피쉬와 더블 불고기버거가 추가되었네요.

제일 저렴한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4600원부터~ 6200원인 1955 버거 세트까지 총 8가지로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전체 가격과 메뉴 참고하셔서 맛있는 점심 드세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및 전메뉴 가격 (치킨치즈머핀 후기)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및 전메뉴 가격 (치킨치즈머핀 후기)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은 오전 4시 30분~10시 30분까지 입니다. 예전에는 이 시간에 햄버거를 구매할 수 없다는 게 불만이었는데 요즘은 맥머핀을 먹고 싶어도 맥모닝 시간을 맞추기가 힘들더라고

life2021.tistory.com

맥도날드 (1955 버거 세트, 해피 스낵 추천 가격)

 

맥도날드 (1955 버거세트, 해피스낵 추천 가격)

맥드라이브 때문에 일주일에 한두 번은 맥도날드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엄마랑 들러서 1955세트를 주문하고 콜라를 마시지 않기 때문에 아이스라떼로 변경하고, 저의 치즈버거도 추가

life20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