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베스킨라빈스31 (음료 추천)

베스킨라빈스 31 에서 아이스크림도 자주 사서 먹지만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도 꼭 한잔 사서 오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은 괜찮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베스킨라빈스 31의 음료 메뉴인 아이스 카페라떼와 더불어 딸기연유라떼와 신메뉴인 카푸치노,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등의 맛을 기록해봅니다.

 

 

베스킨라빈스31 음료 추천

베라 카푸치노 블라스트 & 아이스 카페라떼

 

카푸치노 블라스트 리얼 샷 4600원

들어가는 입구에 카푸치노 블라스트 리얼샷 포스트가 큼직하게 붙어있어서 주문했었는데 잘 섞어서 먹으면 크게 달지도 않지만, 바닐라 맛의 커피맛이 은은하게 나는 블라스트입니다. 커피맛이 진하진 않고, 달달한 커피 우유맛이 좀 연하게 나는 맛인데 더운 날씨엔 블라스트는 속도전이기 때문에 좀 빨리 마셔야 해서 버겁지만 더위는 확실하게 떨칠 수 있죠.

 

아이스 카페라떼 3000원

카페라떼는 평소에도 방문할 때마다 사 오는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라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달달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럽을 적정량 넣어서 마셔도 카페 못지않은 시원하고 달달한 라떼를 맛보실 수 있고, 가성비 좋은 메뉴입니다.

 

 

베라 딸기연유라떼 & 아이스 카페라떼

 

딸기연유라떼 4900원

생딸기 시럽이 밑면에 잔뜩 깔려있고, 윗면에는 스트로베리 작은 스쿱 아이스크림이 띄워져 있어서 딸기향이 절로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연유 때문인지 달달한 우유에 딸기청을 섞어주면 생딸기 우유 맛이 나고, 딸기 과육도 적당히 씹혀요. 아이스크림까지 섞으면 좀 더 진한 딸기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아이스 카페라떼는 고정이고 함께 사 오는 음료만 계속 바뀌게 되네요.

 

베라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4800 (이달의 음료 1000원 할인)

6월 이달의 음료로 할인된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는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는 이름만큼 비주얼도 화려하고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달달하고 상큼한 음료예요. 슬러시의 고급 버전이랄까요?
우유가 들어간 텁텁한 맛이 없는 깔끔한 맛의 상큼한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6월에 할인된 가격으로 맛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메뉴판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베스킨라빈스 31의 전체 음료 메뉴 및 가격표 확인용으로 사진 첨부하니 더운 여름날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음료도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