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오후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튀김,순대 가격)

오래간만에 신전떡볶이를 포장해서 먹었는데 치즈떡볶이 순한 맛 국물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요. 쫄깃한 찹쌀 순대와 각각 종류로 직접 골라서 픽한 튀김도 너무 잘 어울려서 더워서 입 맛없는 분들에게 맛있는 간식으로 추천드려봅니다.

 

 

 

 

 

 

 

 

 

 

 

신전 치즈떡볶이 

신전 치즈 떡볶이

 

매운맛이 판치는 떡볶이 세상에서 아프게 매운맛을 극혐하기에 순한 맛에 치즈를 추가했어요.

국물 양이 많아서 적어 보이지만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에 얇은 떡이 조화롭고, 무엇보다 양념이 너무 맛있네요.

그렇게 순하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에요. 튀김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가격 4500원

 

신전 튀김

신전 떡볶이 튀김 모듬

 

튀김은 모듬세트 말고 원하는 맛만 골라서 주문했어요! 

 

단호박 튀김 (3개) 1500원

오징어 튀김 (3개) 2500원

왕새우 튀김 (2개) 2000원

미니 핫도그 (2개) 1500원

 

아기자기하게 작지만 바삭하고 신전 떡볶이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튀김입니다. 오징어 튀김도 작아서 아쉽지만 그만큼 더 소중했고, 전체적으로 호불호 없이 맛있어요! 

 

 

순대

신전 순대 

 

순대는 내장없이 선택했고, 3500원입니다.

역시 오밀조밀 작게 썰려있지만 쫄깃쫄깃한 게 맛있었어요. 원래는 간도 좋아하는데 신전 떡볶이 양념에는 간은 안 어울릴 것 같고 딱 이 정도가 적당히 잘 어울립니다.

 

가족들과 주말 간식으로 포장해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제일 좋아하는 응급실 떡볶이 보다 맛있게 먹었네요.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 떡볶이 추천드려요!